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Blog Article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수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이 이곳에서 마사지를 배웁니다. 크게 5가지 코스로 있고 코스별로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통증 완화 타이 마사지에 사용되는 지압 기술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돼요.


“필 굿(Feel Good)”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 유명한 빠뚜남 시장(Pratunam Market)이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마사지를 급히 끝내고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에 익스프레스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불교에서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중요시하며, 마사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마사지는 몸 전체에 걸쳐 적용되며, 특유의 강도 있느 압박과 스트레칭으로 진행됩니다. 태국 마사지의 가장 유명한 형태 중 하나는 "타이 마사지"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인체의 에너지 라인을 따라 압박을 가하는 고유한 기술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한 일본 여성이 태국 마사지숍에서 유사 강간을 당했다며 현지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중국정통발마사지는 태국식발마사지와는 달리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고 마사지 후 만족감이 크다는 것이 특징.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마사지라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휴게텔추천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